메뉴 건너뛰기

jinrichurch

정호준 주소복사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2017년 하반기 경건서적 나눔 추천 도서

 

제목 없음.png

 

세상에 속하지 말라 - 제레마이어 버로스/생명의 말씀사

 

세상은 오늘을 즐기라고 말한다. 오늘 행복한 게 가장 중요하다고, 죽으면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른다고. 기독교인들이 이야기하는 영원한 삶은 안중에도 없다. 세상에 살면서 하나님 나라를 생각하는 것은 바보 같다. 그러나 예수님이 오셨을 때도 천국이 가까이 왔다고 선포하셨다. 그분이 우리에게 주셨던 하나님 나라 메시지는 그리스도인과 뗄 수 없는 핵심 메시지다. 세상에 속하지 않고 하늘에 보화를 쌓는 삶. 바로 주님이 명하셨던 삶이다. 그렇다면 그런 삶은 어떻게 살까?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사람은 이 땅을 살면서도 영원한 삶을 준비한다. 그리스도인의 모든 삶은 하나님 나라에 속한 삶이다. 이 땅에서는 땅의 일에 마음을 쏟다가, 죽어야만 하늘에 가서 하나님 나라 법대로 사는 삶이 아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땅을 살면서 어떻게 해야 하나님 나라에 속한 사람으로 마음을 하늘에 두고 사는지 잘 모른다.
경건한 사람과 악인 사이에는 커다란 차이가 있다. 경건한 사람은 마음을 하늘에 두고, 악인은 마음을 세상에 둔다. 이 책은 세속화가 이루어지는 특징, 세속화로 일어나는 악행, 세속적인 마음을 갖게 될 때 나타나는 증상, 세속화 되는 이유, 세속화에 대한 심각한 경고, 우리의 마음이 세속적이 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담고 있다.
세속화가 무엇인지 살펴보고, 세속화의 특징을 살펴 지금 우리 신앙의 상태를 점검하고 진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 이성일 2017.09.26 22:15
    예레미야 버로우즈 그 이름만으로도 기대되는 책입니다 요즘 같은 세상은 세속성을 이긴다라기 보다는 성도가 이땅에서 겨우 생존하는 방법을 배워야할 것입니다

위로 JINRICHURCH